header_main_img

휴고 보스 아우터 완벽 가이드

12. 4월. 2016

© 박상수

© 박상수

‘전문직 종사자를 위한 개성 있는 워크웨어’라는 가치를 걸고 비즈니스 룩을 선보인 휴고 보스. 맨즈 슈트의 정수를 이어온 브랜드답게 이들이 선보이는 아웃도어 재킷 또한 세련미를 중시한다. 야외 활동에 최적화한 보스 그린(Boss Green) 라인의 기능성 재킷은 편안한 착용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스포츠웨어. 일상복으로 입어도 손색없을 만큼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정교한 바느질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을 구현했고, 입었을 때 가볍고 따뜻하다. 탈착이 가능한 조끼를 바깥쪽에 덧대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특히 유용하다. 야외 활동에 적합한 기능도 고루 갖췄다. 여행 시에는 함께 제공하는 휴고보스 가먼트 백에 넣어 휴대할 수 있다. 110만 원대, 02 515 4088.

휴고 보스 기능성 아우터웨어 뜯어 보기

워터 프루프 기능 비, 바람에 강하다.

폴리에스테르 소재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조끼 안쪽에 버튼이 있어 손쉽게 탈착할 수 있다.

안감 코트 안감에 사용하는 라이닝 소재와 패딩으로 보온성을 갖췄다.

스트레이트 핏 팔꿈치 부분에 퀼팅 패치를 덧댔다.

2개의 지퍼 포켓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한 크기다.

Hugo Boss

1924년 오스트리아 출신의 재단사 휴고 페르디난드 보스(Hugo Ferdinand Boss)가 만든 브랜드다. 1931년 제2차 세계대전 때, 독일에서 제복과 군복, 유니폼을 만들면서 성장했다. 1970년대 초부터 완벽한 재단과 절제된 라인의 남성 정장을 선보여온 보스 컬렉션. 현재는 여서을 위한 보스 우먼과 캐주얼 라인 보스 오렌지, 스포츠 라인 보스 그린으로 디자인 영역을 확장했다.



ADVERTISEMENT

POLL

보기만 해도 더위가 가시는 아찔한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결과보기

Loading ... Loading ...

NOTICE

header_main_imgheader_main_img

ADVERTISEMENT

FOLLOW US

TRAVEL G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