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_main_img

하그로프스 슈즈 완벽 가이드

12. 4월. 2016

© 박상수

© 박상수

투박한 디자인 때문에 아웃도어 슈즈 구입을 망설이는 당신, 야외 활동 시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패션 피플이라면 하그로프스의 프리미엄 라인 나인틴포틴(19FOURTEEN)을 주목하자. 모든 제품이 기존 아웃도어 디자인을 기본으로 일상생활에도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신발은 100년 역사를 지닌 하그로프스의 오랜 신발 제작 노하우를 반영해 뛰어난 안정감과 방수력을 자랑한다. 새롭게 개발한 고어텍스(GORE-TEX®)를 사용해 발의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하그로프스 스마간 미드 지티 우먼(SMÅGAN MID GT WOMEN)은 오렌지 컬러 아웃솔을 더한 독특한 디자인과 오래 신을 수 있는 친환경 소재, 가벼운 트레킹에 적합한 기능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아이템. 올봄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계획 중이라면 쇼핑 리스트 상위에 올려도 좋다. 28만 원, haglofs.com

하그로프스 아웃도어 슈즈 뜯어 보기

편안함을 극대화한 고어텍스 소재의 라이닝.

겉감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 친환경 스웨이드 가죽을 사용했다.

바이오 솔라이트(Bio-Solyte) 미드솔 일반 러닝화보다 가볍고, 신었을 때 푹신한 안정감을 준다.

디자인 발목을 감싸는 미드 컷 디자인으로 오렌지 컬러의 아웃솔이 포인트다.

타이어에 사용하는 아하플러스(AHAR+) 아웃솔을 덧대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쌀겨 소재로 만든 아웃솔 미끄럼 방지에 효과적이다.

Haglöfs

스웨덴에서 건너온 하그로프스의 아웃도어 제품은 강력한 기능을 갖췄지만, 절대 겉으로 드러내는 법이 없다. 제품 기획 철학에 맞게 불필요한 디테일도 찾기 힘들다. 캐주얼한 아웃도어 룩 트렌드를 반영해 실용성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고기능성을 자랑한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유럽 3대 아웃도어 브랜드로 손꼽히며, 2012년 한국에 들어와 마니아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중이다.



ADVERTISEMENT

POLL

보기만 해도 더위가 가시는 아찔한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결과보기

Loading ... Loading ...

NOTICE

header_main_imgheader_main_img

ADVERTISEMENT

FOLLOW US

TRAVEL GEAR